놀랍게!웨스트엘리베이터, 남서지역 첫"A1급 엘레베터생산자질"획득
놀랍게!웨스트엘리베이터, 남서지역 첫"A1급 엘레베터생산자질"획득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은 공고를 발표하여 TSG 07-2019"특수설비생산 및 충전단위허가규칙"이 2019년 6월 1일부터 실시되여 특수설비생산허가사업의 중대한 전환을 실현한다고 선포했다. 새로운 엘레베터생산허가증심사요구는 이전보다 더욱 엄격해질것이다.
그 중 가장 까다로운 A1 자질은 테스트타워의 상승 높이가 80m 이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2000여 대의 엘리베이터를 감시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 감시 플랫폼을 자체 구축하고 도시의 10개 이상의 판매 후 지점을 건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생산 공정, 검사 절차와 기술 품질 인원의 자질에도 많은 요구가 있다.
이것은 국가 특수 설비 생산 허가증의 최고 등급이다.
공고가 실시된후 중경서부엘레베터는 우월한 자원조건, 완벽한 관리체계와 지속적으로 혁신하는 연구개발실력으로 최근 국가질검총국의 현장심사를 순조롭게 통과하여 A1급 자질을 획득하였다.
충칭 비스트 엘리베이터는 서남지역 최초이자 현재 유일하게 A1 엘리베이터 생산 허가증을 받은 엘리베이터 제조업체이다.국가관리국으로부터 알아본데 따르면 전국 600여개 엘레베터생산기업가운데서 30여개 엘레베터기업만이 A1자질을 획득했다.
A1 자격은 엘리베이터 설계, 제조, 설치, 개조, 수리 및 판매 후 서비스에서 웨스터 엘리베이터의 힘을 위한 시장 규제에 대한 국립 행정부의 완전한 인정과 확인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의 미래 작업에 대한 더 높은 표준과 요구 사항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웨스터 엘리베이터는 이것을 제품 품질과 안전에 계속 집중하고, 산업 기술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더 안전하고, 더 스마트하고 고품질의 엘리베이터를 만들 기회로 취할 것입니다.
먼저 오세요. 서명comment_after ~